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먼치킨 애니 추천 BEST5

by 랭킹닷컴 2020. 9. 21.

먼치킨 애니 추천 Best 5

 

 

 

안녕하세요!

 

오늘은 먼치킨 애니메이션 best 5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먼치킨이란 무엇이냐?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주인공이 힘을 숨기거나 사기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어 혼자 적을들 쓸어버리며 카타르시스를 불러 일으키는 애니메이션입니다.

 

매 회 주인공이 힘이 들킬지 말지 언제 들킬지 스릴을 느낄 수 있으며, 그 힘을 대중에 공개했을 때의 색다르게 흘러가는 스토리가 흥미로운 애미메이션 종류입니다!

 

많은 먼치킨 작품들이 있지만, 그 중 추천할만한 작품을 소개해 봅니다.

 

 

 

먼치킨 애니 추천: 원펀맨

 

원펀맨은 현재 웹코믹 만화들 중 가장 대중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작품입니다.

 

네이버 기준 평점은 10점만점에 9점을 기록하고 있고, 2014년 일본 만화대상에서 7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2016년에는 대중문화 작품을 뽑는 경연 만화 부문에서 약 20개의 작품들 중 1위를 차지한 이력이 있습니다.

 

판매량은 8권에 누계  500만 부 돌파를 시작으로 2019년 7월 쯤 2,000만 부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괴수들이 출몰하는 현대 도시. 취미로 히어로 일을 하는 사나이가 나타났다. 반짝이는 대머리에 맹한 얼굴, 다소 촌스러운 복장을 한 사이타마는 아무리 봐도 유약한 소시민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혹독한 훈련을 거쳐 비현실적인 힘을 손에 넣은 인물이다. 그 힘을 이용해 어떤 괴수나 로봇도, 심지어 외계인까지 주먹 한 방으로 해결해 버리는데...하지만 악당들을 너무 금방 쓰러트려버리는 바람에 아무도 그의 노고를 알아채지 못한다...?!

 

원펀맨에서 가장 유명한 명언은 다음과 같습니다.

 

런닝 10km 이걸 매일 반복한다!

 

팔굽혀 펴기 100번 윗몸 일으키키 100번 스쿼트 100번.

 

 

 

먼치킨 애니 추천: 어서오세요 실력지상주의 교실에

 

어서오세요 실력지상주의 교실에 애니메이션은 네이버 평점 기준으로 10점 만점 중 9점을 기록하고 있을만큼 인기를 누리고 있는 먼치킨 애니메이션입니다.

 

장르 - 소년

 

연령 - 15세 이상

 

화수 - 12부작

 

이렇게 재미잇는 애니일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아쉬운 점도 꽤 많았지만 애니 자체는 훌륭했습니다.

 

떡밥이 많이 뿌려져 얼른 2기가 나와 회수해 갔으면 좋겠네요..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희망하는 학교, 회사에 거의 100% 들어갈 수 있는 일본 굴지의 명문고 ‘고도 육성 고등학교’. 최신 시설을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 매달 십만 엔의 가치가 있는 포인트가 지급되며 두발 자유, 개인 소지품도 허용! 그야말로 낙원이나 다름없는 학교. 하지만 사실 그 정체는 우수한 학생만 좋은 대우를 받는 실력지상주의 학교였다. 어떤 이유로 입시 시험을 대충 친 남자 주인공 아야노코지 키요타카는 불량품이 모인 곳이라는 야유를 받는 최하위 D반에 배정받는다. 그리고 성적은 우수하지만 성격이 초 난감한 미소녀 호리키타 스즈네, 다정하고 배려심 많은 천사 같은 소녀 쿠시다 키쿄 등과의 만남으로 키요타카의 상황도 급변하게 되는데…….

 

 

 

먼치킨 애니 추천: 암살교실

 

암살교실의 작가는 마인탐정 네우로로 유명한 마츠이 유세이입니다.

 

네이버 평점 기준으로 10점 만점 중 9.8을 기록할 정도로 훌륭한 작품입니다.

 

암살교실은 지구를 위협하는 괴생물 살생님과 그가 제시한 조건에 따라 그를 담임 선생으로 삼지만 대놓고 그를 암살하기 위한 암살 기술을 배우는 학생들의 아이러니한 이야기를 그리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암살교실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쿠누기가오카 중학교 3-E반에게는 큰 비밀이 있다. 바로, 그들(학생들)이 암살자이며. 암살목표는 '선생님'이라는 것. 어느날 갑자기 나타나 달의 70%을 날려버려, 영원히 초승달만 보게끔 만든 수수께끼의 초생물. 그는 내년에는 지구를 날려버리겠다고 선언했으며, 초생물이 진심으로 덤벼들 경우, 전 세계는 어쩔 도리 없이 멸망을 맞는다. 한데, 여기서 그 초생물은 무슨 이유에서인지. '쿠누기가오카 중학교 3-E의 선생님'으로서 일하겠다는 제안을 했고, 정부는 그것을 받아들였다. 교사로 일하는 동안 감시할 수 있고, 동시에, 거의 상시 30명이 넘는 인간이 '그의 곁에서 그를 죽일 기회를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암살의 성공보수는 백억 엔. 인류의 운명을 걸고 30여 명의 중학생과, 한 초생물적인 선생…아니 '살생님'으로서의 수업이 시작되었다.

 

 

 

먼치킨 애니 추천: 기생수 세이의 격률

 

기생수 세이의 격률은 약하고 찌질했던 이즈미가 미기와 함께 기생수와 싸우면서 소중한 사람들을 시키기 위해 점점 강해지는 이야기가 주를 이루는데요. 흥미로운 소재와 점점 성장해가는 주인공의 모습을 보는 재미가 쏠쏠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어느날 하늘에서 정체불명의 생명체가 떨어져내리고, 그들은 인간의 뇌에 기생하며 육체마저 변이시켜 인간을 식인생물로 만들고 만다. 한편 평범한 고교생이던 이즈미 신이치 역시 이 생명체의 습격을 받으나 간신히 뇌를 지켜 오른손만을 기생당하게 되고, 이후 인간사회에 숨어들어 각종 사건을 일으키는 다른 기생수들과 싸워나가야 하는 처지에 빠진다.

 

 

 

먼치킨 애니 추천: 도쿄구울

 

도쿄 구울은 2017년 영화로도 개봉한 이력이 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도쿄 구울의 이야기는 총 3기로 마무리 됩니다.

 

도쿄구울은 카네키가 인간과 구울들 사이에서 겪게 되는 정체성의 혼란과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성장하는 카네기를 보여주는데 인간과 구울의 장점을 모두 가진 반구울의 특성과 시련을 통해 크게 성장한 카네키는 점점 왕에 가까운 모습으로 변해가는데요.

 

줄거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인육 외에 다른 음식은 먹지 못하는 특별한 식인종(구울)들이 인간세상에 숨어서 살아가는 세계. 도쿄 20번지 구역에 살고 있는 소년 카네키 켄은 책 읽기를 좋아하는 평범한 대학생이다. 어느 날 자신과 독서 취향이 비슷한 한 여자를 발견한 카네키 켄은 그녀가 마음에 들어 대쉬하게 되고, 그녀와 함께 데이트를 하는듯 하였다. 하지만 사실 그녀는 구울! 갑자기 자신을 잡아먹으려고 하는 그녀를 피해 카네키 켄은 달아나지만, 이내 붙잡혀 먹힐 위기에 처하고 만다. 다행히 그 순간, 건물 위에서 떨어진 철골에 의해 그 구울은 깔려 쓰러지게 되고 카네키 켄은 목숨을 건진다. 빈사 상태가 된 두 사람은 응급실에 실려가게 되어 의사에게 수술을 받게되는데, 하필 의사는 그 여자 구울의 장기를 카네키 켄에게 이식하고 만다. 결국 카네키 켄은 반 구울이 되고 마는데...

 

 

 

지금까지 먼키니 애니메이션 추천 Best 5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무더운 여름 시원한 액션 애니메이션으로 날려버리는 건 어떨까요?

 

댓글0